대한노인회 충남 태안군지회 이용희 회장, ‘제2회 충남 어르신 소방안전문화 공모전’ 수상
대한노인회 충남 태안군지회 이용희 회장, ‘제2회 충남 어르신 소방안전문화 공모전’ 수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1.05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지회 이용희 지회장이  제2회 충남 어르신 소방안전문화 공모전에서  ‘자유시’ 부분 동상을 수상했다.
태안군지회 이용희 지회장이 제2회 충남 어르신 소방안전문화 공모전에서 ‘자유시’ 부분 동상을 수상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태안군지회 이용희 지회장은 충남소방본부에서 주최하는 제2회 충남 어르신 소방안전문화 공모전에서 ‘자유시’ 부문 동상을 수상해 12월 26일 상장과 상품을 받았다. 

이용희 지회장은 공모전에서 ‘소방관 아들을 둔 어머니’라는 시로 자유시부문 동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작품은 아들이 소화 업무 중 부상을 입지 않을까 하며 늘 노심초사하는 어머니의 애절한 마음을 시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제2회를 맞이한 충남 어르신 소방안전 문화공모전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18일까지 충남 도내 어르신들의 미술작품 419점과 사진 82점, 시 105점 등 총 606점이 접수되어 높은 경쟁율을 보였다.

12월 26일 태안소방서 오경진 서장이 지회를 방문해 직접 상장과 상품을 전달했다.

이용희 지회장은 “공모전 참가에 의미를 두었으나, 입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공모전의 의미를 다시 한번 뜻깊게 생각하며 안전수칙을 지키어 화재 예방을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