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시청자위원회 개최…의견 및 개선 사례 소개
롯데홈쇼핑, 시청자위원회 개최…의견 및 개선 사례 소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1.30 1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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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겸 대표, “고객 의견 수렴, 신뢰 받는 방송 만들 것”
롯데홈쇼핑이 지난 27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올해 첫 시청자위원회를 개최하고, 시청자 권익 보호를 위한 23년 운영 계획을 논의했다.
롯데홈쇼핑이 지난 27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올해 첫 시청자위원회를 개최하고, 시청자 권익 보호를 위한 23년 운영 계획을 논의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올해 첫 시청자위원회를 개최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7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시청자 의견 및 개선 사례를 소개하고, 시청자 권익 보호를 위한 23년 운영 계획을 논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 박재홍 마케팅본부장, 김유택 고객만족부문장을 비롯해 강재원 시청자위원회 위원장 등 총 10명의 위원들이 참석했다. 김 대표는 시청자위원회 위원들과 첫 만남을 갖고, 롯데홈쇼핑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과 개선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더 나은 롯데홈쇼핑을 위해 진솔한 의견을 내주신 시청자위원회 위원들께 감사를 전한다”면서 “시청자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고 소중한 의견을 경청해 좋은 상품, 믿을 수 있는 방송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시청자위원회는 롯데홈쇼핑이 지난 2017년 업계 최초로 발족한 소비자 권익보호 기구다. 경제단체, 법조계, 언론 등 분야별 전문 인사로 구성됐으며, 매월 1회 정기회의를 진행한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고객만족부문장은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7년 업계 최초로 시청자 권익 보호 전담기구인 시청자위원회를 발족하고, 고객들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수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 시청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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