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23SS ‘스니커즈 컬렉션’ 공개
이랜드 슈펜, 23SS ‘스니커즈 컬렉션’ 공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2.1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 슈펜.
사진=이랜드 슈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23SS 시즌을 맞아 ‘스니커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13일 슈펜은 ‘뉴 스텝, 뉴 슈탠다드’(NEW STEP, NEW SHOOTANDARD)라는 테마로 슈펜 베스트 라인 ‘슈탠다드 스니커즈’와 ‘독일군 스니커즈’를 23SS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60만족 이상 판매되며 슈펜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은 라인이다.

이번 신상품은 충격완화를 위해 자체 개발한 이중쿠션 인솔과 인솔 아래 텍션보드(신발의 수평을 잡는 밑창)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베이직핏과 와이드핏으로 스타일을 세분화해 구매하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랜드는 이번 시즌에는 기존 3가지 색상에 봄을 담은 4가지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거리두기 해제 후 맞이하는 첫 봄 시즌인 만큼, 본격적인 외부 활동과 나들이가 많아지는 고객 라이프씬을 고려해 출시했다”며 “싱그러운 봄 색상을 한껏 담은 슈펜 스니커즈와 함께 행복한 봄나들이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는 패션 유튜버 ‘짱구대디’와 함께 23SS 신상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