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교원투어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2.1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전 골프경기의 짜릿함과 관광을 동시에”
교원투어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사진=교원)
교원투어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원투어의 여행전문브랜드 ‘여행이지’는 순수 아마추어를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제 1회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골프 여행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올해 대회는 오는 3월 31일 베트남 다낭의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며, 연습 라운드와 본선 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여행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골프대회 전용 상품을 판매하며, 3월29~30일 양일에 걸쳐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한다. 

여행이지는 총 2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시상품과 이벤트, 만찬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대회 시상은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12개 홀에 개인 핸디캡을 부과해 순위를 매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한다. 승자에게는 에어부산 동남아1인 항공권을, 준우승 메달리스트에는 다낭 뉴월드호텔 숙박권(2인, 3박)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골프 대회를 마친 후 마지막 일정에는 다낭 빈펄 남호이안CC에서 친선 라운드가 펼쳐지며,다낭 시내 관광도 함께 진행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골프대회를 개최하며 국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실전 경기와 같은 짜릿함과 골프의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여행이지가 갖춘 골프 여행 상품의 경쟁력을 검증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대회를 열어 많은 골퍼들과 함께 골프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