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제1회 강원도경로당 몰키운동회 개최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제1회 강원도경로당 몰키운동회 개최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2.1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연합회가 강호정보통신(주)와 업무협약식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강원연합회가 강호정보통신(주)와 업무협약식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 오른쪽에서 4번째부터 이건실 연합회장과 용석봉 대표.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이건실)는 2월 15일 연합회 회의실에서 강호정보통신(주)(대표 용석봉)과 업무협약식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강원연합회는 2023년 경로당광역지원센터의 사업추진 계획 중 하나로 경로당 임원 대상 제1회 강원도경로당몰키(MOLKKY)운동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센터는 코로나가 점차 안정되어 노인들의 건전한 놀이 문화를 형성해 보고자 몰키(MOLKKY)라는 새로운 실외 운동 종목을 발굴하였으며, 도내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널리 보급하려고 한다. 

이를 위해 도내 기업 강호정보통신(주)에서 강원도내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맺고, 후원금 1000만원을 흔쾌히 지원해 주었다. 

용석봉 대표는 “강원도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이건실 연합회장은 “처음으로 시도해 보는 몰키운동회를 통해 도내 경로당 어르신들의 행복과 노년의 건강 활력소로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기를 바란다”며 “연합회는 경로당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