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서울 금천구지회, 경로당 어르신 위한 의료기기 기증식
대한노인회 서울 금천구지회, 경로당 어르신 위한 의료기기 기증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3.08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금천구지회가 후원물품 기증식을 진행했다.
서울 금천구지회가 후원물품 기증식을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서울 금천구지회(지회장 박세구)는 2월 20일에 금천구 관내 업체들이 6개 경로당에 의료기(고주파자극기)를 후원해 기증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술 구의회 의장과 사회공헌우수기업협의회 김성관 회장을 비롯한 6개 후원사 대표 및 해당경로당 회장, 관계자 등 30여명이 함께 자리했다. 

이날은 ▷관악농협-구룡경로당 ▷금천신용협동조합-말미경로당‧정심경로당 ▷진성요양보호사교육원-문성경로당 ▷어의명가(주)-관악우방경로당 ▷이레세무법인-독산역롯데캐슬경로당 ▷한국치매예방강사협회-금천구지회에 각각 의료기기를 기증했다.

박세구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속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움이 있음에도 우리 노인들의 건강관리를 위하여 후원해 주심에 감사하다”며 “우리 노인들도 건강하게 서로를 돌보면서 바르게 살아가며 사회의 귀감이 되도록 하자”고 말했다.

김용술 구의장은 “고령화시대에 후원업체에 감사를 전한다. 어르신들이 건강해야 사회가 건강하니 어르신들 건강에 도움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회공헌우수기업협의회 김성관 회장은 우선 경로당 7개소를 선정해 1차 기증식을 갖고, 금년 5월까지 관내 73개소 경로당에 모두 기증하고자 후원사 신청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