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 소통확대 ‘뉴-어드바이저’ 발대식 개최
우리카드, 고객 소통확대 ‘뉴-어드바이저’ 발대식 개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4.06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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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니어-외국인 고객패널 20명 선발
이달 5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진행된 '뉴(NU) 어드바이저' 고객패널 발대식 행사에서 우리카드 박완식 사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과 고객패널단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우리카드)
이달 5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진행된 '뉴(NU) 어드바이저' 고객패널 발대식 행사에서 우리카드 박완식 사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과 고객패널단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우리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가 고객과의 소통확대 일환으로 시니어와 외국인을 포함한 고객 패널 20명을 선발했다. 우리카드는 광화문 본사에서 고객패널 뉴(NU)-어드바이저 발대식을 개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박완식 사장이 올해 3월 취임 후 보인 첫 공식 행보로, 우리카드의 금융소비자보호 및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직접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했다. 전년도 우수사례 발표와 활동 안내, 고객 목소리를 크게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패널단이 서명한 메가폰(확성기)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우리카드는 매월 유관부서가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간담회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 고객 접점의 이용 편의성, 디지털 체험 만족도 등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점검받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며, 여기서 나온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업무개선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박완식 우리카드 사장은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고 바른 말은 귀에 거슬린다는 고사성어를 타산지석으로 삼아 고객의 소리를 전 임직원과 함께 경청하겠다”면서,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고 현실적인 도움을 체감할 수 있는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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