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외식업 맞춤 메뉴 컨설팅 지원
CJ프레시웨이, 외식업 맞춤 메뉴 컨설팅 지원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4.17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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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광맥주’에 제안한 신메뉴 탄광복숭아(좌), 초당콘튀김(우), 위 메뉴를 포함한 총 5가지의 메뉴가 ‘탄광맥주’ 신메뉴로 출시됐다. (사진=CJ프레시웨이)
‘탄광맥주’에 제안한 신메뉴 탄광복숭아(좌), 초당콘튀김(우), 위 메뉴를 포함한 총 5가지의 메뉴가 ‘탄광맥주’ 신메뉴로 출시됐다. (사진=CJ프레시웨이)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대상 맞춤형 메뉴 컨설팅을 선보이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메뉴 경쟁력 강화를 위해 CJ프레시웨이 전문 셰프가 제안한 메뉴들이 실제 출시로 이어나가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맞춤형 메뉴 컨설팅은 크게 ▲외식 트렌드 리포트 제공 ▲메뉴 분석 및 개발 ▲메뉴 시연회 진행으로 구성된다. 이중 분기별 진행되는 메뉴 시연회는 고객사 주요 관계자들을 초청해 외식 트렌드와 고객사 업종을 고려한 신메뉴를 선보이는 행사다.

지난 3월에는 식자재 유통 고객사인 맥주 프랜차이즈 ‘탄광맥주’의 메뉴 시연회를 진행해 신메뉴 출시까지 이끌었다. ‘탄광맥주’는 ‘탄광’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자체 브루어리에서 생산해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받은 수제맥주다.

이번 메뉴 시연회는 탄광맥주만의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탄광맥주의 주요 고객인 MZ세대를 겨냥해, 소셜 미디어에서 회자될 수 있는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였다. CJ프레시웨이는 지속적인 솔루션 개발을 통해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윈윈’ 모델을 구축해나갈 방침이다.

탄광맥주 관계자는 “CJ프레시웨이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번 메뉴들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탄광맥주만의 특색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콘셉트와 신선한 메뉴들로 많은 고객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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