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창립기념일 맞이 청계천 플로깅 진행
동양생명, 창립기념일 맞이 청계천 플로깅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5.0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생명 임직원들이 34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아 청계천 일대에서 플로깅을 진행한 모습.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 임직원들이 34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아 청계천 일대에서 플로깅을 진행한 모습. (사진=동양생명)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동양생명이 34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동양생명은 지난달 27일 청계천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인 ‘플로깅(조깅하며 쓰레기 줍기)’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34번째 창립기념일을 뜻 깊게 보냄과 동시에 신입사원의 멘토링 활동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날 참여한 신입사원과 멘토 약 40명은 조별로 청계천 일대를 걸으며, 담배꽁초, 폐플라스틱, 비닐 등 각종 생활 쓰레기를 제거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입사원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멘토와 함께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의 일원으로서, 지속가능한 사회 만들기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ESG와 환경보호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이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플로깅 활동을 기획했다”며, “임직원들의 일상 속 참여와 작은 노력들이 지역사회의 건강한 환경과 녹색 성장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