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배우 송혜교 신규 광고 '온에어'
SK매직, 배우 송혜교 신규 광고 '온에어'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5.0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브랜드 가치 제고
SK매직, 생활구독 캠페인 2.0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편 주요 이미지 (사진=SK매직)
SK매직, 생활구독 캠페인 2.0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편 주요 이미지 (사진=SK매직)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K매직이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SK매직은 신규 모델 송혜교를 통해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서의 행보를 본격화한다고 4일 밝혔다.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의 전환을 선언한 SK매직은 송혜교를 앞세워 렌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보다 강화하고, 신개념 구독 서비스 ‘생활구독’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SK매직은 최근 넷플리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신드롬을 일으킨 송혜교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높이고, 생활구독 사업 확대에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처음 공개되는 광고는 지난 1일, 출시된 신제품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편으로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SK매직 관계자는 “배우 송혜교의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시장 리딩 기업으로서의 위상과 입지를 공고히 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고객이 추구하는 건강, 편리,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선보여 렌털을 넘어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이란 혁신의 새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