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라보'
대웅제약,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라보'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5.1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Ⅹ키크니 스티커 (사진=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Ⅹ키크니 스티커 (사진=대웅제약)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대웅제약이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소재로 한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했다. 대웅제약은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활용한 인스타툰과 에너씨슬 퍼펙트샷Ⅹ키크니 스티커를 제작하고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먼저 인스타툰에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성분배합 노하우 내용을 키크니 특유의 감성과 유머로 유쾌하게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인스타툰은 키크니 작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키크니 작가의 인스타그램 상단 프로필 링크를 통해서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구매할 경우 최저가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키크니 작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에너씨슬 퍼펙트샷 게시글에 가장 피곤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트월리(1명) ▲에너씨슬 퍼펙트샷 10개입 및 특별 스티커(20명) ▲에너씨슬 퍼펙트샷 4개입 및 특별 스티커(50명) 등을 선물로 준다.

이와 함께 자사 직영몰에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구매 시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 7%, 10% 웰컴 쿠폰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할 경우 2,000원의 적립금도 지원한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 센스 있는 작명과 뭉클한 감동으로 잘 알려진 키크니 작가와 함께 협업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그림으로 따듯한 웃음과 위로를 건네는 키크니 작가처럼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많은 소비자들의 활력에너지와 간 건강을 책임지는 대한민국 대표 제품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