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비맥스 홍보모델 ‘추성훈’ 광고 온에어
GC녹십자, 비맥스 홍보모델 ‘추성훈’ 광고 온에어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5.1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맥스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추성훈이 발탁됐다 (사진=GC녹십자)
비맥스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추성훈이 발탁됐다 (사진=GC녹십자)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GC녹십자가 고함량 비타민B 브랜드 ‘비맥스’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선정했다. GC녹십자는 추성훈을 모델로한 새로운 신규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12일 밝혔다. GC녹십자는 비맥스가 GC녹십자의 일반의약품(OTC) 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비맥스 신규 TV 광고는 피로라는 병에 걸린 추성훈이 약국에서 비맥스를 찾아 피로를 극복한다는 컨셉을 담았다. 이와 함께 ‘피로회복 B로회복’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제품의 강한 효과와 브랜드 인지도를 강조했다.

신규 TV 광고는 오늘(12일)부터 지상파 및 종합편성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유튜브 등 온라인 광고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추성훈의 건강하면서도 유쾌한 이미지가 비맥스가 추구해 온 이미지와 잘 부합했다”며, “추후 다른 버전의 광고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