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한동대학교와 '인재채용 파트너십' 체결
이랜드월드, 한동대학교와 '인재채용 파트너십' 체결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5.1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사업부 온라인 부문, 일자리 창출 및 상호협력 체제 구축
이랜드월드가 한동대학교와 손잡고 패션사업부 온라인 부문 인재 채용에 나선다.
이랜드월드가 한동대학교와 손잡고 패션사업부 온라인 부문 인재 채용에 나선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월드가 한동대학교와 손잡고 패션사업부 온라인 부문 인재 채용에 나선다. 이랜드월드는 우수인력 확보를 위해 한동대와 일자리 창출 및 상호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 체제를 구축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랜드와 한동대학교는 지난 12일 경북 포항시에 위치한 한동대학교에서 김재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 강병덕 대학일자리플러스부센터장 등 한동대학교 관련자들과 성낙원 온라인사업 총괄부장, 성재현 온라인 사업부문장, 김동근 총괄 채용팀장 등 이랜드월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우수인재의 현장실습 및 채용 프로그램 운영 ▲기타 상호 합의된 관심분야에 대한 연구, 인력, 정보, 장비와 시설의 교류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는 한동대학교로부터 ▲빅데이터 ▲IT ▲마케팅 직무 등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 받아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재효 한동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실질적인 교류와 협력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면서 “빅데이터, IT, 마케팅 전공 학생들의 폭넓은 육성을 통해 이랜드월드로 진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성낙원 온라인사업 총괄부장은 “이랜드월드가 온라인 부문에 우수한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한동대학교와 협력하게 됐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훌룡한 인재들을 발굴하고,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