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179호)
인물동정(179호)
  • 관리자
  • 승인 2009.07.24 10:59
  • 호수 1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아이낳기 좋은세상’ 출범식
전재희 보건복지가족부장관은 7월 22일 경북 경산시민회관에서 열린 ‘아이낳기 좋은세상 경북운동본부’ 출범식에 참석, 출산에 대한 도민들의 인식을 새롭게 하고 출산율을 높이기 위한 실천결의대회를 함께 했다.

인성교육 확대 적용 관련 업무 협의
안필준 대한노인회장은 7월 22일 오전 중앙회 소회의실에서 서울방송예술종합학교 한충길 교감과 대한노인회 임직원을 비롯, 전국 노인들을 대상으로 어떻게 인성교육을 확대 적용할 수 있는지에 관한 업무협의를 했다.

‘신노년문화와 신노인상’ 특강
서경석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은 7월 28일 오후 2시 경기도 안산 단원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내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신 노년문화와 신노인상’을 주제로 특강을 한다.

실버우체국택배 업무협약 체결
조남범 한국노인인력개발원장은 7월 24일 오후 2시 우정사업본부 중회의실에서 열리는 노인인력개발원과 우정사업본부, (주)이클루간 ‘실버우체국택배’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한다.

‘라디오 실버스타’ 공개방송 출연
가섭 서울노인복지센터 관장은 7월 21일 복지센터 3층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라디오 실버스타’ 공개방송에 출연, 2009년 라디오 방송반 1학기 수업을 무사히 마친 어르신들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KBS 2TV ‘한국, 한국인’ 프로 출연
주명룡 한국은퇴자협회장은 7월 20일 밤 12시45분에 KBS 2TV의 ‘한국, 한국인’에 출연, ‘은퇴는 새롭게 시작하는 긴 여정’이라는 주제로 은퇴에 대한 정의를 새롭게 조명하고 바람직한 은퇴문화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대담을 나눴다.

복지부 노인복지정책 회의 참석
김지영 한국재가노인복지협회장은 7월 24일 오전 10시 보건복지가족부에서 복지부 노인정책과와 함께 노인복지정책과 관련 회의에 참석했다.

‘사회복지사 한마음 다짐대회’ 참석
조성철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은 7월 23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대강당에서 인천광역시 사회복지사 및 예비사회복지사가 참가한 가운데 ‘인천세계도시축전’ 성공적 개최를 위한 ‘사회복지사 한마음 다짐대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