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서포터즈 ‘AK LOVER’ 모집
애경산업, 서포터즈 ‘AK LOVER’ 모집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5.3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 LOVER'를 모집한다. (사진=애경)
'AK LOVER'를 모집한다. (사진=애경)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애경산업이 제품에 대한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애경산업은 ‘AK LOVER’에서 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애경 서포터즈 ‘AK LOVER’ 모집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AK LOVER는 애경산업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직접 사용해 보고 진정성 있는 온라인 활동을 통해 애경산업과 함께 소통하는 서포터즈다. 이번 AK LOVER 모집은 오는 6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지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규 가입자 중 선착순 250명은 애경산업 제품,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아울러 AK LOVER는 뷰티,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SNS 운영자를 대상으로 Beauty/Life Club도 모집한다. AK LOVER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자 중 250명을 랜덤 추첨해 선물도 증정한다.

AK LOVER Beauty/Life Club에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애경산업 제품 체험 후 자신이 운영하는 숏폼,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제품을 알리는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선정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웰컴 박스를 제공하며 활동 우수자 6명에게는 최대 30만원 상금이 지급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