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선봬
신한카드,‘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6.0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신한카드가 SK텔레콤과 함께 T멤버십 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한카드는 최대 8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T 멤버십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T멤버십 신한카드는 먼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ㆍVIPSㆍ파파존스ㆍ도미노피자 등 외식브랜드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인 경우 20%, 60만원 이상인 경우 3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월 2건까지 결제금액 7만원 이내 적립 가능해 월 최대 4만2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편의점ㆍ커피전문점ㆍ온라인몰 등 생활편의 업종에서도 횟수 제한 없이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서비스는 SKT의 T 플러스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CUㆍ세븐일레븐ㆍ파리바게뜨ㆍ뚜레쥬르ㆍ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ㆍ11번가 등 T 멤버십 제휴처에서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T 멤버십 앱에서 이달 11일까지 사전 신청 이벤트에 응모 후 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에게 1만5천원을 캐시백해준다. 또 6월 12일부터 진행되는 T데이 이벤트 기간에 T 멤버십 신한카드로 2만원 이상 이용한 거래건에 대하여 최대 5번까지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