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23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문화예술 저변 확대
KT&G, 2023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문화예술 저변 확대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6.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G)
(사진=KT&G)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KT&G가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해 나섰다. KT&G는 지난 10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23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축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과 신진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풍성한 공연 라인업을 갖췄다. ‘10CM’, ‘카더가든’ 등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션들을 비롯해 KT&G가 상상마당의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김새녁’을 비롯한 신진 뮤지션들도 참가한다.

플리마켓인 ‘아트스페이스’와 자연속 휴식 공간인 ‘소풍소풍’도 마련됐다. 이밖에 이벤트 참여로 친환경 활동의 중요성을 경험할 수 있는 ‘지구했어, 오늘도’ 등을 통해 관객들이 다채로운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KT&G 관계자는 “이번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을 활용한 문화사업으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신진 예술가들의 성장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