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북부협의회, 회장에 김성보 동두천시지회장 선출
대한노인회 경기북부협의회, 회장에 김성보 동두천시지회장 선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1.17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연합회 북부지역 회장단이 회의를 개최하고 협의회장을 선출했다. 사진진 오른쪽부터 고양시 덕양구, 고양시 일산서구, 동두천시, 구리시, 의정부시, 고양시 일산동구, 파주 시 지회장.
경기연합회 북부지역 회장단이 회의를 개최하고 협의회장을 선출했다. 사진 오른쪽부터 장도영 덕양구지회장, 이세화 일산서구지회장, 김성보 동두천시지회장, 장수용 구리시지회장, 김형두 의정부시지회장, 정영주 일산동구지회장, 박세영 파주시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북부지역 회장단 협의회(경기북부협의회)는 11월 17일 고양시 덕양구 태능갈비에서 협의회를 개최하고, 협의회장을 선출했다. 

의정부시, 동두천시, 고양시 3개구, 가평군, 남양주시, 구리시, 양주시, 연천군, 포천시, 파주시 지회장을 정회원으로 하는 경기북부협의회는 이날 협의회 회칙을 확정했다. 

또한 협의회장은 2년 임기로 정하고 진행된 선거에서 만장일치로 3선 지회장인 김성보 동두천시지회장이 선출됐다. 협의회 간사는 회장 소속 지회의 사무국장이 맡기로 한 바, 동두천시지회 사무국장이 맡게 됐다. 

회칙에 따라 경기북부협의회는 회원간 친목을 도모하고 지회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며, 경기도 분도시에 ‘북도연합회 설립’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회의는 3개월에 한 번씩 지회명 가나다 순으로 순회 개최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