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경로당 ‘사랑의 동전모으기’ 저금통사업 동참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경로당 ‘사랑의 동전모으기’ 저금통사업 동참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4.18 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실 연합회장과 유종우 수석부회장(좌측),  최승민 부회장(우측)이 경로당 사랑의 동전모으기 저금통 사업 공동 캠페인에 동참했다.
강원연합회는 경로당 사랑의 동전모으기 저금통 사업에 참여하기로 했다. 이건실 연합회장(중앙)과 유종우 수석부회장, 최승민 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이건실)는 4월 13일 연합회 회의실에서 도내 3279개소 경로당의 자발적인 사랑의 동전 모금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나눔문화 확산 및 노인증진 사업에 동참하고자 ‘경로당 사랑의 동전모으기’ 저금통 사업에 참여하기로 했다. 

이 자리에는 도연합회 회장단인 유종우 수석부회장과 최승민부회장이 함께 했다.

‘경로당 사랑의 동전모으기’ 사업으로 올해 연말까지 각 경로당에서 모아지는 금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로당 활성화와 노인복지 증진에 필요한 프로그램 개발 연계지원, 노인의 권익신장 및 복리증진과 나눔문화 확산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건실 연합회장은 “도내 각 경로당을 통해 조성된 재원으로 경로당 활성화와 노인복지 등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에 집중 투자함으로써 강원도 경로당 어르신들의 여가문화를 향상시키고, 나눔문화 확산으로 행복한 경로당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